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틀린그림찾기 어플 초급부터 고급까지

by ┐ㅨ&* 2021. 4. 17.

틀림 그림 찾기 어플은 시중에도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놀이로 즐기게 하려고 한다면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서 구부정한 자세로 이용하기보다는 태블릿 PC나 PC로도 충분히 어플을 구동할 수 있기 때문에 어플만 따로 설치해서 아이들에게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틀린 그림 찾기

역사는 테트리스와 팩맨 갤러그와 마찬가지로 꽤나 오래되었습니다. 룰이 간단하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보드게임의 조상 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루마블과 함께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게임입니다. 이전에는 온라인게임으로도 서비스를 했었지만 모두 서비스 종료가 되고 이제는 어플 정도로 간편히 게임을 즐겨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디즈니 틀린 그림 찾기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가장 먼저 추천해드릴 틀린 그림찾기 어플은 디즈니 틀린그림 찾기입니다. 이전이나 지금이나 디즈니 영화가 개봉하면 아이들이 먼저 보러가자고 할 만큼 인기가 많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나오는 그림을 토대로 틀린그림 찾기를 진행할 수 있고 중간에 광고가 나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지만 유료아이템으로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한다면 디즈니 틀린그림 찾기 어플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벌써 38만 회의 다운로드 수가 있는데 뭔가 우리 아이만 안 하면 손해인 것 같은 어플이네요.

 

2. 틀린 그림 찾기 레벨 1000

틀린 그림찾기 1000레벨

 

마니아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틀린 그림 찾기 어플입니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절대 쉬운편은 아니며 난이도별로 틀린그림찾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틀린그림 찾기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세계의 여러 관광지나 멋진 사진들이 나오게 되고 아이들이 즐기기 보다는 어른들이 즐기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찾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틀린그림 찾기를 잘하시는 분들이 하면 좋을 것 같아요.

 

3. 핑크퐁 & 뽀로로 그림 찾기

인앱에서 쉽게 검색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똑같은 아이들이라 할지라도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는 반면에 국산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고 좋아하는 캐릭터는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틀린 그림찾기를 하면서 관찰력이나 사고력을 더해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틀린그림 찾기를 즐기면서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유도하는 것은 역시나 그림인 것 같네요.

 

4. 라바 틀린 그림 찾기

소리 없이 벌레들이 재밌는 에피소드로 애니메이션을 이어가는 라바 또한 틀린그림 찾기가 존재합니다. 인앱에서 틀린그림 찾기로 4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배경은 보통 미국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해외에 관심 있는 아이라고 한다면 라바 틀린그림 찾기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틀린그림 잘 찾는 방법

매직아이를 이용해서 틀린 그림을 잘 찾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찾으려고 하는 그림의 윗 부분에 가상으로 흰점을 두개 찍어서 흰줄을 타고 내려오면서 틀린그림을 찾아내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이게 되는 분들도 있고 반대로 되지 않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머리속에 가상의점을 한 번 새겨보신 후에 틀린그림을 찾아보시는 것도 나름의 노하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021.04.13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농업경영체 등록 장점과 신청방법

2021.04.12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계류 루어낚시 어종과 종류

2021.04.10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과 특징

마무리

지금까지 틀린 그림 찾기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집에 안 쓰는 태블릿 PC 하나 정도는 있기 때문에 오랜 만에 그리움이나 향수가 생각이난다면 틀린그림 찾기 어플을 설치하셔서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나름의 시간 보내기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