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다담론 (개인회생) 대출, 조건 금리 후기

by ┐ㅨ&* 2022. 9. 26.

다담론 (개인회생) 대출 조건 금리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담론의 업체명은 다인 대부 중개로, 신용대출 개인회생 대출, 담보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대환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금리를 조금 더 줄여 볼 수도 있겠습니다. 비슷 대부업체로는 레몬론이 있습니다.

 

 

다담론 - 신용대출 (대환대출)

다담론 신용대출 대환대출상품은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대부업체의 대출을 저금리로 통합 대출할 수 있으며 고금리, 채무과다 자라 할지라도 소득확인만 된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20%이하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추가, 채무통합)
대출 기간 최장 5년 이하

다담론 대출 조건 후기 금리
다담론 대출 조건 후기 금리

다담론 - 개인회생 대출

다담 론 개인회생 대출은 개시, 인가 결정만 나더라도 미납금, 기대출이 있어도 이용할 수 있는 개인회생 대출상품입니다.

대출 금리 20% 이하
대출 한도 5,000만원
대출 기간 60일 이상 60개월 이하

다담론 - 담보대출

다담 론 담보대출 상품은 자가 대출, 전월세 대출, 차량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자가 대출의 경우 최저 금리 8% 부터로 전월세 대출의 경우 집주인의 동의가 없더라도 진행이 가능하며 차량대출의 경우 타던 차 그대로 신규 추가 전환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몬론 - 저금리 대출상품

레몬론 저금리 신용대출 상품은 무직자, 학생, 취업준비생, 아르바이트생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연 20% 이내
대출 한도 100만원 ~ 1,500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자유상환

개인회생 대출도 가능하며, 통신연체자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이 외에도 주부대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담론 대출 후기

다담 론 대출의 경우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했을 때 대부업 금리로 최저 8%부터 진행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이 외에, 개인 회생이나 채무통합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고금리 대출 상품을 저금리로 낮춰볼 수 있기 때문에 금리를 낮추고자 하는 분이라면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폰테크 대출하는 것이 맞을까?

의대생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조건

써주세요 대출, 조건 후기 승인시간

마침

지금 까지 다담 론 대출, 레몬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출한도가 많았던 상품이 이전에는 잘 안보였지만 최근에는 대출 한도가 이전보다 더욱 많아져 보이네요. 하지만 대출금액은 언젠가 상환해야 하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실 때는 꼭 상환계획을 세우고 이용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