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파산 면책 후 대출 가능한 곳

by ┐ㅨ&* 2022. 8. 9.

파산 면책 후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회생 중이라거나, 파산 면책을 받으신 분이라면 충분히 대출 조건이 될 수 있는데, 아직 개인회생 중이나 파산 면책을 진행하지 않고 채무 불이행 상태라고 한다면 사실 상 대출은 어렵습니다. 파산 면책 후 받을 수 있는 대출의 조건과 금리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든든론 대부 - 파산면책대출

든든론 대부 파산면책 대출은 면책 확정 후 2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현재 소득활동이 있으신 분이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자영업, 프리랜서, 직장인 등) 급여 통장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 최소 100~ 3,000만원
상환 방법 중도상환, 만기상환, 분할상환
대출 금리 연 20% 이하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대부 업체이기 때문에 대출 금리는 연 20% 이하를 넘기지 않으며 중도상환 수수료 또한 3%를 넘기지 않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원초본, 통장거래 3개월 분이 필요합니다.

파산 면책 후 대출 가능한 곳
파산 면책 후 대출 가능한 곳

해피 캐피 - 회생 회복 파산 대출

해피캐피 회생 회복 파산 대출은 개인회생 혹은 신용 회복 중이거나, 파산 면책을 받은 분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이 제한은 만 20세 이상부터 만 65세까지로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는 1544-8529번입니다.

대출 한도 최대 2,000만원
(소득 증빙이 안되면 300만원)
대출 금리 연 20% 이내
상환 방법 원금자유, 원리금균등

해피 캐피 대부는 다른 말로 스타 크레디트 대부라 부르기도 하며 신용 회복 중이나 파산 면책, 회생 중이라도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 홀릭대부 - 파산면책자 대출

머니홀릭 대부 파산면책자 대출은 파산면책선고까지 받은 사업자 주부, 직장인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이 제한은 만 20세부터 만 60세 까지입니다.

대출 한도 최소 100만원 최대 8,000만원
대출 금리 최대 연 20% 이내
상환 방법 원금일시상환, 원리금균등

대출 지역은 전국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직증명서 혹은 의료보험자격득실, 납부확인서 등이 필요합니다.

대한 저축은행 - 개인 회생자 대출

대한 저축은행 개인 회생자 대출은 회생 중인 경우 20회 차 이상 성실 납부를 해야 하고 개인 파산인 경우 면책 결정자로 6개월 이내 신용 회복 중인 경우에는 전체 상환 기간의 30% 이상 혹은 4년 이상 변제계획대로 정상 상환 중인 자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16.9%~20%
대출 한도 최대 3,000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풀잎론 - 회생, 파산, 신용 회복 대출

풀잎론 회생 파산 신용 회복 대출은 개인회생 혹은 신용회복 진행 중이거나 파산 면책을 받으신 분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 1,500만원
대출 금리 20% 이내
상환 방법 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폰테크 대출하는 것이 맞을까?

의대생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조건

푸드트럭 창업비용, 커피 트럭 대여비용

마무리

지금 까지 파산 면책 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산 면책을 받았다 할지라도 현재 재직 중이어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었으며 대출 한도는 금융사마다 다르고 이용할 수 있었던 금융사는 2 금융권이 전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