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신용대출 갈아타는 방법 (대환대출) 상품

by ┐ㅨ&* 2022. 9. 6.

신용대출 갈아타는 방법 (대환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환대출 상품은 법정 최대 이자율인 연 20% 이상을 넘긴 고리대금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대환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 외에는 사금융권 금융사를 통해 대환 대출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 하는 이유

대환 대출 상품을 이용 하는 이유는 기존에 있었던 대출 금리를 조금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이용하고 있는 대출이 많은 경우 통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대출을 다시 조정하기 때문에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쉽지 많은 않습니다.

신용대출 갈아타는 방법 대환대출
신용대출 갈아타는 방법 대환대출

  •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도 좋지만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우대금리로 대출 금리를 줄이는 방법도 고려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 바꿔드림론

정부지원 대환대출 바꿔드림 론은 한국 자산관리공사 본사 및 지사, 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 시중은행 등에서 신청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6등급 이하 혹은 연 소득 3,000만 원 이하라면 대출 지원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환 대출 금리 8%~12%
대출 한도 3,000만원
산환 방법 근로자 5년, 자영업자 6년
  • 급여 소득자는 연 소득 4,000만 원 이하, 부양가족 2인 이상은 4,500만 원 이하
  • 고금리 채무 연 20% 이상, 영세 자영업자는 15% 이상
  • 담보대출, 신용카드 사용액 (단기 카드 대출, 리볼빙, 일시불), 할부금융은 제외

고려 저축은행 - 희망 대론(대환대출)

고려 저축은행 희망 대론 대출 상품은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 프리랜서도 이용이 가능한 대환 대출 상품입니다. NICE 신용평점 기준 351점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 13.28%~19.67%
대출 한도 최저 300만원 최대 7천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1년~ 8년

저축은행 및 캐피털 업권 카드론 및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대환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 대환대출

카카오뱅크 대환대출 상품은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재직 기간은 3개월 이상 연 소득은 4,500만 원 이하여야 대출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채무 불이행 이력이 남아 있거나 회생 파산, 면책 중이라면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 고정 금리 15.9% 
대출 한도 최대 700만원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3년 혹은 5년 중 택 1 할 수 있으며 3년 상환의 경우 1년마다 연 3%의 금리 인하를 할 수 있고 5년 상환 약정인 경우 1년 마다 1.5%의 금리 인하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기간에 성실상환하는 경우 대출 금리를 대폭 낮출 수 있습니다.

SBI 저축은행 - 중금리 대환

sbi 저축은행 중금리 대환 대출 상품은 타 기관 신용대출을 이용 중인 분들 중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만 23세 이상 60세 미만,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이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현금서비스, 보험, 캐피털, 신협 및 새마을금고, 카드업권, 저축은행)

대출 한도 1.5억
상환방식 대출 금액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대출 금리 5.9%~16.3%

 무서류로 인터넷 가입이 가능한 중금리 대환대출 상품으로 거의 모든 상황에 대환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어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 라이브 U론 (대환대출)

예가람 저축은행 라이브 대환대출 상품은 만 20세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단, 주부는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NICE 신용 평점 350점 이상으로 신용대출만 대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최소 800만원 최대 1억원
대출 기간 1년 ~5년
대출 금리 12.8%~19%

만 20세 이상 전직 군이 대출 대상이 되며, 신용대출에 한해 대환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폰테크 대출하는 것이 맞을까?

의대생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조건

RTX 4070, 4080 출시 정보 확인하기

마침

지금 까지 신용대출 갈아타기 (대환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될 수 있으면 정식으로 대부업 등록이 되지 않은 업체에서의 작업대출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며, 충분히 대출 금리를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