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부킹 어플을 이용하게 되면 간단히 골프장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많이 쓰이는 어플로는 골프몬 골프랜드 다음카카오 골프 어플 등이 있습니다. 어떤 어플을 이용하더라도 기능은 훌륭하지만 각 어플이 가지는 특색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골프 부킹 어플 목록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 가서 골프를 예약한다던지 1인 혹은 2인 예약을 할 수 있는 어플을 찾고 있으신 분들이 많지만 어플을 이용하면서 포인트도 적립하고 여러 가지 이벤트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자주 골프장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방문하시기보다는 어플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보통의 어플들은 매니저와 연락을 진행하게 되고 직접 상담으로 예약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a. 골프몬
- 매니저가 직접 연락을 받아서 예약 가능한 날짜와 할인정보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는 어플입니다. 어플 내에서는 전국 내의 700여 개의 매장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꼭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 아닐지라도 다른 지역의 골프장 요금을 비교 분석해보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IOS 환경 혹은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며 현재 다운로드 수는 2.223으로 점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b. 골프랜드
- 출시일이 다른 어플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그렇게 오래되진 않았지만 골프장 미리 보기 기능이 참으로 인상적인 어플입니다. 골프장을 예약하게 되면서 코스에 대한 설명이나 캐디피, 예약비용 숙박비용에 대한 부분은 알 수 있어도 직접 가보지 않는 이상 현장에 대한 부분은 알기 어렵기 때문에 미리보기 기능을 이용해서 예약을 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골프랜드 어플을 써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c. 프렌즈 스크린
- 다음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프렌즈 스크린 어플은 디자인이 가볍고 귀여운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연동이 가능하고 결제를 할 때 카카오페이 등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카카오페이나 여러 어플을 이용했었던 분이라면 자연스럽게 이용하는데 크게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골프 부킹 어플 예약하는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검색해서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는 것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접 골프장 예약 가격에 대한 비교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활용도가 높은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