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현금서비스 결제일, 갚는법 단기카드대출 이자

by ┐ㅨ&* 2022. 8. 6.

현금서비스 결제일 갚는법 단기카드대출 이자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서비스는 다른 말로 단기 카드 대출이라고도 하며, 결제일은 카드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따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현금서비스의 한도가 돌아오는 시점은 전 달 현금서비스받은 금액을 상환했을 때를 기준으로 1~2일입니다.

 

현금 서비스 단키카드 대출 이자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약정 이자율은 대 부분 5%~ 19.9%대입니다. 50% 이상의 단기 카드 대출 이용객 분들이 18%~20% 정도의 대출 이자로 이용하고 있고 16%~18% 까지 합치면 70%의 사용자가 이용 중에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14%~19.9%대의 약정 금리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자의 9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금 서비스 결제일 갚는법
현금 서비스 결제일 갚는법

현금 서비스 갚는 법

현금 서비스 갚는 법은 결제일  날을 맞춰 본인의 급여 소득이나 사업 소득으로 갚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물론, 미리 현금 서비스를 상환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 현금서비스를 납입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중도상환 수수료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 경우라면 결제일에 맞춰 상환하시는 것이 더욱 좋겠습니다.

현금서비스 결제일 - 은행사 별

신한카드 단기카드 대출 전전월 결제일 + 1지연일 ~ 전월 결제일
우리카드 단기카드 대출 전전월 결제일 + 1지연일 ~ 전월 결제일
국민카드 단기 대출 전전월 결제일 +1일 ~ 전월 결제일

보통 카드사의 결제일은 24~26일 사이이며 카드 결제일은 본인이 직접 지정할 수 있고 14일로 설정해 둔다면 전월 1일 ~ 전월 말일까지 결제가 되기 때문에 결제일을 14일로 설정해두시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신한은행 단기 카드 대출 - 현금서비스

신한은행 단기 카드 대출 현금서비스는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서 카드인증을 통해 신청정보를 입력 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정 이자율 6.1%~19.9%
CD/ATM기 1일 한도 200만원
가능한 ATM기 365일 24시간 (한국은행 외국계은행 이용 제한)

롯데카드 단기카드 대출 - 현금서비스

롯데카드의 단기카드 대출로 이용 가능한 금액은 최소 1만 원에서 개인 한도만큼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융기관 광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우체국, 제주은행, 씨티은행, BNK 경남은행, BNK 부산은행, DGB 대구은행, IBK 깅버은행, 하나은행, 새마을금고, 농협, 제일은행, 수협은행
24시간 제휴기관 롯데 ATM, 한국전자금융 (나이스), 한네트, 효성, 에이티엠 플러스, 청호이지캐쉬
약정 이자율 4.9%~19.9%

채권추심 전화 안받으면 자택방문?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폰테크 대출 하는 것이 맞을까?

의대생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조건

현역 병사 대출 (솔져론), 직업 군인 까지

마무리

이전에 자주 썼었던 현금 서비스이지만 최근에는 단기 카드 대출처럼 하나의 금융 상품이라는 성격이 강한데, 단기 카드 대출 또한 연체되는 경우 연체 기록이 남는 금융 서비스 이기 때문에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상환 계획을 꼭 세우고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