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부자되는 꿈해몽 어떤 꿈이 돈이되는 꿈일까?

by ┐ㅨ&* 2020. 12. 16.

부자되는 꿈해몽 종류 알아보기

 

사람은 누구나 경제적으로 부터 자유로워지길 원합니다. 그렇지만 경제적인 부분이 워낙에 변수도 많고 본인이 능력이 출중하다고 해서도 해결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경제관련된 은행이나 투자자들은 직접 신점을 보러가거나 점집을 자주 찾는 경우도 많다고합니다. 이번에는 부자되는 꿈해몽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꿈속에서 돈을 많이 벌었다면

 

꿈은 현실의 반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꿈에서 돈을 많이 버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그와 반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출이나 소비할 것이 많이 생길수도 있으니 이런 꿈을 꾸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더욱 금전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b.CEO가 되거나 넘사벽인 부자가되는 꿈

 

간단히 돈을 버는 꿈이라면 그다지 좋은 꿈이라 해석할 수 없습니다만 본인이 기업의 회장이 되거나 비행기 혹은 정말 말도 안되는 궁전같은 곳에 살고 있는 꾸게 되었다면 해석은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금전운세가 많이 상승하기 때문에 로또를 한번 사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c.똥을 보는 꿈/ 조상 꿈

 

꿈속에서 똥을 보는 꿈도 상황에 따라서 많이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똥을 보면 볼 수록 더욱 좋은 의미를 가지고 금색 똥이나 홍수처럼 범람하는 경우라면 금전적으로도 더욱 개선될 여지를 보여주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조상이 나오는 경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로또 번호를 받거나 하는 꿈은 정말 좋은 꿈으로 정평이 나있죠.

 

지금까지 부자되는 꿈해몽 풀이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돈이 들어온느 꿈으로는 죽음과 관련된꿈 혹은 불, 물고기 등과 관련된 꿈들이 있습니다만 꿈을 너무 심취해서 해석하시기 보다는 현재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대운이 달라지는 점을 명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