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현역 병사 대출 (솔져론), 직업 군인 까지

by ┐ㅨ&* 2022. 8. 6.

현역 병사 대출 (솔져론)과 직업군인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무직자 대출과는 달 리 현역 병사는 소득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교적 대출 진행이 쉬운 편입니다. 물론 1 금융권에서 대출 진행이 가능한 경우는 직업군인이어야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떤 대출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역 병사 대출, 직업군인 대출

현재 진행 중인 현역 병사 대출이나 직업 군인 대출은 2021년 이후로 대 부분 중단 된 상태이며 이전에는 어떤 금리가 조건으로 대출받았을 수 있었는지도 알아보고 현재 진행 중인 현역 병사 대출은 어떤 것이 있는지도 자세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역 병사 대출 가능한 곳
현역 병사 대출 가능한 곳

  • 현재 직업군인 대출의 경우 대출 한도가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나오는 1 금융권 상품이 있습니다.
  • 현역 병사의 경우 아쉽지만 1금융권에서는 대출 상품을 찾아볼 수 없었고 2 금융권을 생각해 보셔야겠습니다.

현역 병사 대출 - 비상금 대출 이용하기

현역 병사 대출로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대출 방법은 비상금 대출입니다. 기존 신용등급을 이용해서 대출하는 것이 아닌, 통신 등급으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현역 병사라도 간단히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 500만 원 사이입니다.

케이 뱅크 - 비상금 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 5.8%~10.4 이내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방식

대출 기간은 1년으로 기간 연장을 통해 추후에도 1년씩 연장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 까지입니다.

토스 뱅크 - 비상금 대출

토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 정보는 채무 불이행 정보가 없는 분, 회생 및 파산 면책 사실이 없는 분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300만원
대출 금리 5.53%~15%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도상환 해약금은 면제가 되며 확인서류도 필요 없고 고객부담 비용도 없습니다.

현역 병사 대출 - 청주 저축은행 키스론

현역 병사 대출로 조금 더 대출 한도가 필요한 경우 청주 저축은행 키스론을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은 만 19세 이상 나이스 신용평점 710점 이상이라면 대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최소 15.09%~19.59%
대출 한도 최소 100~ 최대 500만원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

기존 비상금 대출과 다르게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으로도 상환을 진행할 수 있고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이기 때문에 고려해 볼만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 쏠 편한 군인 대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군인 및 군무원이라면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 내국인, 장교 부사관 준사관 및 군무원이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대출 금리 4.16%~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1년
원리금균등 1년~5년

현역 병사 대출 - 충성론, 병장론, 장교론

현역 병사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충성론, 병장론, 장교론이 있습니다. 현역이라면 별 다른 무리 없이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인데, 검색 결과 홈페이지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알 수 있게 되면 추후에 업데이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EB 하나은행 - 솔저론

KEB 하나은행 솔저론 또한 기존에 현역 장병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대출 상품이었으나 2021년 6월 30일 이 후로는 신규 대출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중단 전에는 군인 및 군무원, 부사관, 임관 예정자라면 대출 신청 조건이 될 수 있었습니다.

대출 금리 6.4%~
대출 한도 최대 1억 5천
상환 방법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일반 공무원 대출 9급 가능한 곳

폰테크 대출하는 것이 맞을까?

의대생 마이너스 통장 대출 자격 조건

청주 저축은행 키스론, 부결사유 조건 한도

마침

현역 병사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직업군인인 경우 대출 한도가 최대 1억 5천만 원 까지 나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며 이 외에 현역 병사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비상금 대출이나 사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되도록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거나, 햇살론을 먼저 생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