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의미확인하기

by ┐ㅨ&* 2021. 4. 17.

상대방에게 전화를 했지만 차단이나 기타 이유를 통해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굉장히 상심하게 됩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음성사서함으로 저장됩니다.라는 메시지는 수신거부에 대한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하나둘씩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신거부 전화 차단 메세지들 mp3

1. 아이폰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효과음

핸드폰을 이용하면서 가장 많이 들어볼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먼저 전화연결음이 10초 이상 50초 이하 정도까지 수신 호음이 가다가 중간에 삐 소리 후 음성사서함이라는 안내메시지가 뜬다면 차단은 아니고 수신을 거부한 상태입니다. 이 말인즉슨 전화가 오고 통화연결 통화거부 두 메세지가 뜰 때 통화 거부를 눌러서 수신거부를 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2.60초가 넘어가게 되는 경우

전화를 받는 데 있어서 수신자가 1분이 넘어가게 된다면 우리가 흔히 말하는 부재중 전화 정도로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계속돼서 핸드폰이 울리게 되고 받지 못하는 상황이거나 발견하지 못한 경우라면 자연스럽게 1분이 지나가게 되면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됩니다. 따라서 이런 상황이라고 한다면 상대방이 조금 더 한가할 때 전화를 다시 걸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 빠르게 전화가 끊어지는 경우

전화 신호음이 가고 빠르게 1~3초 안에 전화가 끊어지는 경우라면 수신을 차단한 경우입니다. 상대방이 수신차단을 설정해두었다면 신호음이 오래가지 않고 빠르게 끊어지면서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한다고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데 이런 경우라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것이니 괜히 무리하게 전화를 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4. 아이폰의 방해금지 모드

사람은 언제나 실수를 할 수 있기에 핸드폰을 만지고 있다가 실수로 전화를 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두세 번 전화했는데도 2~3초 정도 짧은 시간 후에 소리샘으로 연결된다면 거의 100% 차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방해금지 모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에게 수신차단과 같은 효과를 부여하게 되니 이런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지 알아보실 필요도 있겠습니다.

 

무리하게 연락할 필요는 없습니다.

삐소리후 전화

결과적으로 삐 소리 후 소리샘 멘트는 수신차단을 당하거나 수신거부를 할 때도 모두 같은 유형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게 되며 수신거부나 전화 차단을 했을지 판단할 수 있는 부분은 신호음이 얼마나 길게 이어지느냐가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요즘에는 와이파이를 이용해 카카오톡이나 라인으로 전화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많이 들을 수 없게 된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승인률 높은 대부 정리

시골 땅 담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와이파이 거지 대처하는 방법과 찾는 방법

자동차 판금도색 비용과 하는 방법은??

마무리

지금까지 삐 소리 후 소리샘 연결 메시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상대방이 본인을 일부러 피하기 위해 수신차단을 했다면 구태여 일부러 전화를 계속해서 걸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 또한 시간낭비이며 전화를 받고 싶어 하지 않는 상대방에게 또한 귀찮음의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금융이나 뭔가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구상권 청구나 여러모로 방법을 다시 모색해 보아야 하는 것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