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레이캠핑카 로디 가격 등급표 제원

by ┐ㅨ&* 2021. 5. 18.

레이 캠핑카 로디의 가격은 2,000만원 초반 부터 프리미엄 등급까지 2천만원 중반까지 가게됩니다. 2020년 12월에 레이 캠핑카 로디 포포가 개발된다고 해서 한 차례 더 주목을 끌었던 적이 있었는데 소형차량중에 캠핑카로 만들어진 것은 로디가 거의 최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는 레이캠핑카 로디 가격과 제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형 캠핑카 레이 로디

장기적인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그 어느 때 보다 캠핑인구와 캠핑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시점입니다. 차에서 숙박을 하는 차박이나 캠핑용품들에 대한 판매 수요가 계속증가하고 있고 이전에는 캠핑카개조가 도로교통법상으로도 금지가 되었는데 이 부분에 대한 것이 완화 되면서 소형차량이라도 캠핑카로 개조할 수 있게 되었고 가격이 더욱 저렴해지게 되었습니다.

 

1. 로디 등급

구분 로디마루 로디 프리미엄
Base 차량 가솔린밴 레이 1.0 스탠다드차량 가솔린밴 레이 1.0 스탠다드차량
시트 풀플랫 시트 풀플랫시트
전기, 조명 평상형 플루어, 인조가죽 콘솔박스 가구모듈 라이트닝 패키지
시거소캣 USB 하나
딥사이클 배터리 100A
인버터 !kw AC 충전기
씨텍 주행용 충전기 220v 콘센트
편의성 실내하단 수납함 하단수납함 카페트
바베큐 시설 싱크대, 청수탱크 18L

로디마루와 로디 프리미엄을 비교해 본다면 로디 프리미엄과 같은 경우 캠핑할 때 더욱 원활할 수 있게 전기장치와 편의시설이 더욱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대리점 위치

자동차를 구매하실 때는 직접가서 시승도 해보고 보는 것이 중요한데 레이 캠핑카 로디의 대리점은 경기화성신센터, 부산경남대리점 대구 경북대리점 경기 동부 대리점 광주전남대리점, 경남함안대리점이 있으며 전국에 하나 정도 대리점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로디의 특징

평탄화 가변시트를 장착할 수 있어 주행 중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캠핑을 하면서 꼭 필요한 무시동 히터가 차량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캠핑을 갔을 때 따로 등유나 휘발유를 싣고 난방기 까지 가져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히터를 켜서 따뜻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AC 충전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배터리 및 인버터를 통해 기존 12v의 전압을 220v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05.14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영어단어장 어플 스마트폰 영어공부

2021.05.12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2021년형 그랜저 6월달 출시예정 가격제원

2021.05.06 -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 기아 전기차 EV6 가격 사전계약

 

마무리

캠핑카 아이콘

지금까지 레이 캠핑카 로디 가격 등급표와 제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형캠핑카로써는 국내의 유일무이한 레이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하시는데 이전에 캠핑카를 구매하려고 한다면 기본 4~5천만원 정도의 가격은 들였어야 했는데 지금은 2천만원에서 2천만원 중반 정도의 가격으로도 캠핑카를 구매할 수 있게 되어서 약간 놀랍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