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가구 할인점, 반품가구 스크래치 가구 싸게사는 법

by ┐ㅨ&* 2022. 12. 11.

가구 할인점, 반품가구 스크래치 가구 판매하는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가구를 보고 구매하는 방법도 있고, 저가 브랜드형 가구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는데 반품가구나 스크래치 가구의 경우 더욱 저렴하기도 합니다. 가구의 특성상 스크래치가 있다고 해도 기능에는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리퍼브 매장 뜻

리퍼브 매장이란 반품한 제품을 전문적으로 파는 매장입니다. 가구 뿐만 아니라 TV, 냉장고, 음향 가전 등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반품의 이유는 단순 변심도 있을 것이고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전국에 많은 리퍼브 매장이 있기 때문에 반품 가구를 구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관심 있게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가구 할인점
가구 할인점

가구 할인점 - 가구탑

가구 탑 홈페이지에서는 스크래치 가구, 침실가구, 침대, 매트리스, 거실가구, 소파, 식탁, 엔틱가구 등을 구매해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지산동에 위치하고 있고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으로 매스컴에서도 몇 번 소개된 적이 있었기 때문에 평택 근처에서 가구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 스크래치 가구의 경우 70%~80% 세일을 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포천에도 점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랜드 (리퍼브 매장)

올랜드 리퍼브 매장은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주, 인천 부천, 이천, 행담도, 창원, 울산, 부산, 세종, 양산에 매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연연 감사제로 적게는 30%부터 많게는 90%까지 할인하고 있는 물품도 있으며 가구도 취급하는 매장이 있기 때문에 반품 가구를 구하시는 분이라면 직접 매장에서 상태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기획전을 열 때가 있는데 행사기간 동안 파격적인 세일을 하기도 합니다. 10월 1일에 가구 박람회가 있었네요.
  • 최대 60% 정도 할인이 진행되고, 이벤트 때는 더 파격적으로 미친 세일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가구 반의 반값, 랜덤 기부박스, 천 원의 기적 등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천에 위치하고 있는 올랜드 매장이 350평이라고 하니, 안 가봐도 얼마나 큰 매장인지 가늠하실 수 있습니다. 

한샘몰

한샘몰 홈페이지에서도 스크래치, 리퍼브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할인율은 50%까지 많이 진행이 되며, 굿바이 특가라고 해서 단종 예정이나 시즌 오프 등의 이슈로 저렴하게 특가로 판매하는 가구도 있습니다. 베스트 상품을  따로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제품이 어떤 것인지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민 갑부 가구

서민 갑부 가구는 전국에 매장이 있는 대형 가구점으로 리퍼브나, 스크래치가 아니더라도 할인을 많이 진행하기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형재 지점은 용인, 시흥, 경기 광주, 평택 청북, 남양주 덕소, 남양주 마석, 울산, 제주, 인천 남동, 일산 식사, 포천, 남양주 일패, 일산 덕이, 제주 애월, 청주 청남, 경기 양주, 대구 서구, 광주광역시 용봉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채권추심 전화 안 받으면 자택 방문?

중고 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 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 달 지나게 되면?

마이너스 통장 연체하게 되면?

마침

지금까지 가구 할인점, 스크래치 가구 및 리퍼브 가구 판매하는 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크래치 혹은 리퍼브 가구인 경우라면 충분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 드네요.